Profile image

하.. 알루미늄...

고릴라 | 조회 수 3853 | 2014.02.07. 04:17

오늘 아주 어이없는 실수로....


차에서 내리다가 가방이 열린줄도 모르고 가방을 휙 들었따가...


맥북이 날라서 바닥으로 번지하는걸 경험햇습니다...


다행이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멀쩡한데... top케이스가 아주... 찌글아 들었네요...ㅠㅠ


핀다고 막 살짝살짝 고무망치로 치고 했는데... 아무래도 분해해서 쳐야될거 같은데...


분해해도.. 키보느랑 베터리 둘다 같이 붙어있을거기 때문에...


떄릴 수도 없고...


하.... $400날라가게 생겼네요...ㅠㅠ


photo.JPG




추천은 구걸이라고 배웠습니다...


불쌍한 맥 유저를 위해서...


추천을 굽신굽신 ㅎㅎ

  • |
  1. photo.JPG (File Size:1.52MB/Download:1)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통나무 at 2014.02.07. 08:48
Magsafe가 안들어가게 생겼네요... 추천..;;;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3
들어갓어요 ㅎㅎ
수리 맡겻습니다 애플스토어 역시
공임비도 안받네요
Profile image
또진 at 2014.02.07. 08:51
으으으으....ㅠ,.ㅠ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3
우우우우....ㅠㅠ
황혼 at 2014.02.07. 09:46
아... 이런.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4
ㅎㅎ.... 우픈현실이네요
좀 더러웟는데 깨끗해져서 골아오겟네요
Profile image
mahasean at 2014.02.07. 10:12
저랑 비슷한 상황이라 추천 ㅠ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4
저도 이 댓글을 추천!
세상에 at 2014.02.07. 11:14
헉~안타깝습니다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6
돈만 나가고.... ㅠㅠ 돈도 없는데...
그래고 뭐 새거가 되서 컴백하니 ㅎㅎ 괜찮습니다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6
이이....ㅠㅠ
윈디 at 2014.02.07. 11:52
보는 제 맘이 아푸네요 ㅠㅠ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6
안아퍼하셔도 되요
왜냐면 새거가 되서 돌아올거거든요
Profile image
Google.Inc at 2014.02.07. 13:05
Aㅏ..... 안타깝습니다...ㅠ_ㅠ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5
aㅏ..... 괜찮아요 깨끗해져 올테니
Profile image
달리다팬더 at 2014.02.07. 22:53
맥북이 날아간다..... 엄청 놀라셨을듯...
안타깝습니다....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4
아무생각없이 차에서 가방 끄내면서 들쳐 맷는데.... 날라가버렷습니다.... 그래도 운이 좋아서 탑케이스만 찌그러졋네요
Profile image
동그리 at 2014.02.07. 23:32
안타깝네요...ㅜ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08. 03:15
하..... ㅎㅎ
jaehyun200 at 2014.02.09. 08:30
아,.... 안타깝네요ㅜㅜ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11. 10:18
하... 큰 지출하고 고쳤네요...
Hees at 2014.02.10. 12:47
허걱..
Profile image
AERIA at 2014.02.10. 18:47
헐, 정말 남일 같지 않네요. 혼자서 휙 날아갔는데 저 정도라니 오히려 다행인지도… 수리비는 많이 나오나요? ㅠㅠ
Profile image
고릴라 at 2014.02.11. 10:19
정말 다행이었죠... 스크린안꺠졌으니....
일단 top케이스만 갈아서 $399 나왔습니다.
스크린까지 깨졌으면... $1200이라네요
Profile image
woojooin at 2016.02.10. 08:31
으................

저는 그래서 노트북 가방은 백팩만 씁니다. 혹시 실수로 지퍼를 안 잠가도 들다가 떨어지는 일이 없도록...
라프 at 2016.04.14. 10:25
가슴이 아프네요 ㅜㅜ
잘천아빠 at 2016.04.19. 12:56
보는 저도 마음이 아파오네요.
Mac™ at 2016.04.22. 18:18
ㅠㅠ가슴이 아픕니다.
quiksbs at 2016.05.17. 14:50
으아..................
찬찬이 at 2016.05.29. 20:55
으악 가슴 아픕니다. 저는 찍힘으로도 눈물이 났는데 ㅠㅠ
Profile image
RisL at 2016.06.03. 02:15
아.....어떡해요ㅠㅠㅠㅠ 제 맥북이 찌그러진 것 같은 고통이 몰려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세요ㅠㅠㅠ
저는 맥북 떨궜을때 하단부 가운데가 찌그러져서 팬이 돌아갈때마다 소리가 나서 수리점에서 편 경험은 했었지만
이렇게 처참하게 일그러진건 처음봐요ㅠㅠㅠ
Profile image
비타민군 at 2016.06.11. 11:44
하아.. 글보기도 전에 사진 보고 가슴이 ㅠㅠ
Profile image
홀리라이트 at 2016.07.31. 01:42
보기만 해도 안타깝네요 ㅠ
잉사마 at 2016.08.02. 10:18
으허허허허....... 눈물이.....ㅠㅠ
AuRevoir at 2016.08.03. 11:23
ㅠㅠ 진짜 맘 아프네요
Profile image
hunch at 2016.08.19. 23:16
아,.... 안타깝네요ㅜㅜ
zensen at 2016.10.18. 11:00
ㅎㅎ 추천 드렸어요
Profile image
귱이 at 2016.10.25. 01:56
보기만해도 맴찢이네요
Profile image
짬뽕 at 2016.11.17. 20:07
오메 ....... ㅠㅠ
Profile image
usyj**** at 2016.11.22. 15:04
이미 2년전이라 해결은 하셨겠지만 마음은 아프네요 ㅠㅠ
Profile image
박덜구 at 2016.12.13. 13:58
으아 제 마음이 다 아프네요..
Profile image
시바개 at 2016.12.13. 21:50
아... ㅠ_ㅠ 잘 고쳐졌으면 좋겠네요
Profile image
이재훈 at 2017.02.14. 00:02
이래서 맥북은 그 어떤것보다 소중히 다뤄야하나봐요... 한번 실수하면 훅갈수도 있어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가입인사 드립니다. [7] 로만애비 17.06.09. 126 0
공지 가입인사드립니다. [6] dupong 17.05.30. 203 0
공지 [공지] 제2회 오프라인 포인트 장터를 엽니다. (상품군 변경) [5] file 예그리 17.05.15. 346 5
4600 가입인사 드려요 [2] new 김신애 17.06.27. 4 0
4599 가입 인사드러요! [7] update Mikeee 17.06.23. 16 0
4598 가입인사 드립니다~ [7] 얼쑤 17.06.20. 67 0
4597 가입인사 드립니다 [7] 며주니 17.06.19. 68 0
4596 가입인사 드립니다 [7] 후키 17.06.16. 86 0
4595 가입인사 드립니다. ^ ^ [7] 스콜필드 17.06.09. 18 0
4594 가입인사 드립니다. [7] 로만애비 17.06.09. 126 0
4593 몇시간 안남았습니다. [2] 호일❤ 17.06.05. 47 0
4592 오랜만에 출석해봅니다. [3] 빠알간피이터 17.06.05. 22 0
4591 가입인사드립니다. [6] dupong 17.05.30. 203 0
4590 제 2회 오프라인 포인트 장터 시작 전 모습! [5] file 예그리 17.05.27. 81 0
4589 네이버 카페 맥쓰사 회원분께서 애플 스토리 회원 가입이 안된다고 하는군요 [2] 호일❤ 17.05.26. 67 0
4588 가입인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6] 넌내게목욕값.. 17.05.24. 28 0
4587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3] Mario_ 17.05.21. 34 0
4586 [공지] 제2회 오프라인 포인트 장터를 엽니다. (상품군 변경) [5] file 예그리 17.05.15. 346 5
4585 [긴급] Intel AMT, ISM, SBT를 쓰는 일부 펌웨어 버전에서 취약점 발생 통나무 17.05.08. 69 0
4584 가입인사 드립니다 ㅎㅎ [8] ARMee 17.05.05. 247 1
4583 공기오염 심각하네요,jpg [2] file 호일❤ 17.05.05. 56 0
4582 같은 기계식 키보드 갈축이라도 차이가 있네요 [3] 호일❤ 17.04.26. 53 0
4581 가입인사 드립니다. [6] 지민규 17.04.26. 4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