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오프라인 장터에 다녀왔습니다~

NerdyLego | 조회 수 156 | 2015.06.07. 21:51

예전부터 기다리던 오프라인 장터 ㅋㅋ 오늘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회원분들이 없어서...조금 당황했네요...

나름 예그리님이 야심차게 준비하시고 여러가지 준비하신거 같은데...

솔직히 오신 회원은 까미님과 저 그리고 제 여친뿐...3명이었습니다...조금 슬프네요

그래도 아무도 안오실줄 알았는데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예그리님 처음 뵈었는데 참 좋으시더라고요

MFK라는 곳이 애플 공인 프로그램 수강하는 학원이더라고요...Logic pro 등등을 배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강의실을 빌려 책상에 준비하신 아이템들을 놓으시고 포인트 가격을 직접 적으신 다음 3명의 손님이 있는 소박장터가 열렸습니다.ㅋ

IMG_3581.jpg

IMG_3580.jpg


솔직히 저는 구경만하고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만 구매할 의향이었는데 ㅋ 아쉽게도 제가 본 제가 본 케이블은 없고 다른 케이블 몇개 ㅋㅋ 뭐 어쨋든 예그리님의 통크신 인심으로 ㅋㅋ 완전 득템했습니다.

뭐 엄청 싸게 정산해주시고 공짜 아이템들도 잔뜩~~ㅋㅋ 

맥쓰사 스티커, 연필은 기본이고 요번에 득템하신 케이스 대부분 공짜로...

아 오프라인 못오신 분들 ㅋㅋㅋ 다음에 꼭 오세요~ 예그리님이 오프라인에서는 혜택이 더 많다고 하니 담에 또오시라고 ㅋㅋ

저는 할떄마다 갈예정이고요 ㅋㅋ 저는 케이블 + USB 등등 여러가지 득템했어요~

외장하드 1TB는 누가 구매하시나 했는데 참석하셨던 까미님이 찜하시고 바로 가져가셨다는 ㅋㅋㅋ

어쩃든 준비해주신 예그리님 감사드리고~ 반가웠고요~ 까미님도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2번쨰 장터는 좀더 풍요롭고 북적거리길 바라면서~사진 몇장 올리고 저는 이만 ㅋㅋ

감사합니다~

  • |
  1. IMG_3581.jpg (File Size:129.3KB/Download:0)
  2. IMG_3580.jpg (File Size:233.7KB/Download:0)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예그리 at 2015.06.07. 22:25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많이 챙겨 나온다고 했는데 책상에 펼쳐놓고 보니 다소 소박해서 저도 당황했습니다. 다음엔 있는 대로 다 가져와서 보기 좋은 떡 먹기도 좋다! 라는 걸 보여드릴게요!!
Profile image
NerdyLego at 2015.06.07. 23:29
네네네~ 담에도 꼭 참석하겠습니다~
Profile image
호일❤ at 2015.06.07. 23:07
허허허 ㅠㅠㅠㅠ 한국에 있었다면 휩쓸어 가고 싶었지만 ㅠㅠ
내년에도 하기를 바래야겠죠?
Profile image
NerdyLego at 2015.06.07. 23:30
조만간 또 하실듯 한데~ ㅋㅋ
Profile image
kkami at 2015.06.07. 23:58
반가웠어요.~~~~
Profile image
NerdyLego at 2015.06.08. 00:01
아 네~ 반가웠습니다~ㅋㅋㅋ담에 또 뵈요~
lesely at 2015.06.08. 00:03
kkami님 외장하드 득템하시고 넘 부러웠어요. 저도 활동열심히 하고 포인트 모아서 담번 오프라인장터에 꼭 가야겠어요 !ㅋㅋ
서뮤 at 2015.06.08. 09:28
와... 사진에서 살짝 천국이 보였어요!! ㅠ ㅋ
Profile image
NerdyLego at 2015.06.08. 11:06
네? 천국이요? 무슨 말씀이신지...
서뮤 at 2015.06.08. 13:47
ㅎㅎ 좋은 아이템이 많이 보였단 뜻이었어요 ㅠ
Profile image
Leen at 2015.06.08. 10:51
포인트가 없어서.... ㅜㅡ...
Profile image
NerdyLego at 2015.06.08. 11:06
아.... 열심히 하셔서 다음에는 꼭~
효린❤유진 at 2015.06.08. 18:22
꼭 가고싶었지만...여행계획이있어서 못갔네요...내년에도 하면 그땐 꼭 참석하겠습니다.
Profile image
NerdyLego at 2015.06.09. 15:58
꼭 참석하세요~
Profile image
ebedadonai at 2015.06.09. 01:03
ㅎㅎㅎ 그렇군요....그 시간이 갈수가 없는 시간이라....ㅠㅠ 진심 이것저것 집어오고 싶었는데
Profile image
NerdyLego at 2015.06.09. 15:58
아쉽네요..ㅜㅜ
Profile image
Mario_ at 2015.06.11. 13:27
다음 장터는 꼭 가는걸로,,, ㅠㅠ
만날 at 2015.06.12. 11:29
저도 참여해보고 싶네요.ㅎ 포인트 열심히 모아야지..
canderes at 2016.04.09. 20:57
와 멋지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iPhone X 사용기 [8] file 호일❤ 17.11.13. 153 4
공지 프리스비 사전예약 프로모션 좋네요 file indi 17.10.29. 121 0
공지 가입인사 드립니다~ [6] 상남이누나 17.10.24. 314 0
3964 핸드폰 요금 할인 관련 정보(요금할인 12%→20%) [8] JS 15.06.11. 148 0
3963 이번에도 오랜만에 찾아온 맥클럽,,, [5] Mario_ 15.06.11. 52 0
3962 대만에서 수수께끼의 괴생명체 발견! [3] 예그리 15.06.11. 75 0
3961 OS X El Capitan DP1 짧은 사용기 [9] file 맥킌토싀 15.06.11. 739 0
3960 영상,음악작업 추천해주세요~ [2] 이시은 15.06.10. 59 0
3959 iOS 9과 watchOS 2의 새로운 기능 동작 영상 [3] 예그리 15.06.10. 218 1
3958 마티니를 즐겨 마시는 분들이라면! [5] file 감자칩 15.06.10. 259 2
3957 아이폰 케이스 2종 무료 배포 중 [4] 예그리 15.06.10. 93 1
3956 Apple iOS 9 신기능 정리 [8] file 호일❤ 15.06.09. 686 2
3955 차기 아이폰은 과연 Ram을 2G로 탑재할것인가.... [2] 호일❤ 15.06.09. 74 0
3954 WWDC 발표 요약입니다. [9] file 예그리 15.06.09. 114 1
3953 WWDC 보시는분 있나요?? [5] 북극성 15.06.09. 57 0
3952 오프라인 포인트 장터 후기 [31] 예그리 15.06.07. 410 10
» 오프라인 장터에 다녀왔습니다~ [19] file NerdyLego 15.06.07. 156 3
3950 WWDC 2015 에서 중점적으로 봐야 할 것 [4] file 호일❤ 15.06.07. 72 0
3949 발열문제가 종종 보이네요... [3] 호일❤ 15.06.07. 180 0
3948 득템했네요. [13] file 예그리 15.06.05. 98 0
3947 메르스가 결국 정치 싸움으로 번지는군요. [6] 예그리 15.06.05. 84 0
3946 6월 26일 애플 워치 한국 공식 출시 [5] file 호일❤ 15.06.04. 87 0
3945 메르스 확산 지도 사이트라네요 [3] 호일❤ 15.06.04. 9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