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글이나

동감이 가는 글을 보시면

추천 눌러주시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요즘 막누르는중)

마치 페이스북 like! 같네요 ㅎㅎ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트윌러스 at 2013.09.12. 00:08
ㅎㅎ 추천 !! 이상하게 걍 누루면 되는데 뭔가 돈심 상하는 느낌 내껀 아무도 안눌러주는데 나만 누루면
뭔가 지는듯한 느낌이 있음 !!!! 쉽게 누룰수 있는데 그러지 못하는건 역시 내가 소인배라서 !!!
Profile image
맥모닝이렇게문자를보내 at 2013.09.12. 00:25
^^추천 살짝 눌러드립니다.
음 추천을 약간 "나 이 글 읽었어요^^" 라는 느낌으로 눌러주면 참 좋을거 같아요!
Profile image
Macmorning at 2013.09.12. 00:23
아 추천이란 것도 있었군요.. 이런.. ㅋㅋ 앞으론 자주자주 눌러야겠네요 ㅎㅎ
Profile image
Macmorning at 2013.09.12. 00:26
허허 댓글까지 ㅋㅋㅋ 처음 알았네요 ㅎㅎ
Profile image
맥모닝이렇게문자를보내 at 2013.09.12. 00:27
앗..그러고보니 아이디가 비슷해요~
맥모닝과 맥모닝이렇게문자를보내

반가워요!맥모닝님^^
Profile image
Macmorning at 2013.09.12. 00:50
그러네요 ㅋㅋ 제친구가 제 맥북보고 하도 맥모닝이라고해서 닉네임을 맥모닝이라고 만들어보았는데 ㅋㅋ 아무튼 반갑습니다 ㅎㅎ..
Profile image
아일랜드 at 2013.09.12. 01:01
오오 처음알았네요 ㅎㅎ
Profile image
성민 at 2016.09.12. 01:01
추천!
고개골 at 2016.10.01. 13:31
알려주세요 고마워요~~
아바타44 at 2016.11.02. 18:01
저도 살짝 눌러 보았다는~~
Profile image
usyj**** at 2016.11.22. 15:02
글보고 저도 눌러봤네요 ㅋㅋ
Profile image
Jordan at 2016.12.12. 21:08
눌렀는데 포인트가 안 쌓이네요 ㅎㅎㅎㅎ 랜덤인가여ㅛ?
Profile image
슈리net at 2017.04.29. 07:07
늦었지만 저도 추천했습니다ㅎ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가입인사 드립니다. [7] 로만애비 17.06.09. 110 0
공지 가입인사드립니다. [6] dupong 17.05.30. 188 0
공지 [공지] 제2회 오프라인 포인트 장터를 엽니다. (상품군 변경) [5] file 예그리 17.05.15. 344 5
4600 맥미니로 서버를 구성했습니다 [6] file CARLITO 14.03.02. 13035 0
4599 맥용 키보드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과 조언 한가지 올리겠습니다. [20] file 내xnote6살 13.07.21. 9829 9
4598 [공구] Nifty 미니드라이브 공동구매 -종료 [104] file 예그리 14.03.21. 8384 1
4597 Aiwatch is a $65 Apple Watch clone [7] 호일❤ 14.12.17. 6570 0
4596 지난 2년 동안의 맥북에어 배터리 관찰기입니다! ㅎㅎ [24] file applemania 14.11.24. 6455 4
4595 맥북프로 레티나용 배경화면 2 [4] file 동그리 14.01.09. 5624 0
4594 맥프레를 쓰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배경화면 [8] file 동그리 13.10.27. 5416 0
4593 사파리에서 동영상 바로 다운받는 법이 있네요 [8] 북극성 13.12.10. 4412 0
4592 추천 배경화면 - #5 [5] file fe6ruum 14.01.17. 4158 0
4591 퍼시픽 림 보고 왔네요.(스포 無) [8] file 예그리 13.07.14. 3941 0
4590 하.. 알루미늄... [49] file 고릴라 14.02.07. 3850 49
4589 모든 애플 키노트들 공유하겠습니다. [16] 내xnote6살 13.07.28. 3691 24
4588 (링크.수정)애플 관련 블로그 공유 좀 해볼까요 ?? [17] file 내xnote6살 13.07.11. 3543 5
4587 맥쓰사 회원님들께 드리는 작은 선물... 두번째 이야기 [8] 예그리 13.07.08. 3482 1
4586 맥북에어 2013 mid 전파인증 통과! [14] file ManiaforApple 13.07.11. 3424 1
4585 SAMSUNG ATIV Book 9 Plus or Lite 가격 나왔네요 --;;; [6] ManiaforApple 13.07.09. 3350 0
4584 하스웰 맥북에어 끝내주네요... [13] D.Yim 13.07.11. 3347 0
4583 매버릭스에서 n드라이브 탐색기 다운 받을 수 있었네요 ㅋㅋ [2] file Macmorning 13.11.03. 3303 0
4582 일베 VS 야동 [6] file 예그리 13.07.15. 3248 0
4581 내 안에 엽기 토끼 있다! [7] file 예그리 13.07.11. 32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