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같이 로그인 하다가 송년회다 뭐다 해서 며칠 못 들어왔더니

포인트 두배 이벤트가 종료되어 버렸네요 ㅠㅠ


한번 더 안하시나요? ㅠㅠ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트윌러스 at 2013.12.31. 11:49
ㅋㅋㅋㅋㅋㅋ 놓친분들 많으신듯 해요 !!! ㅋㅋㅋㅋㅋ 아쉽지만 저두 못 받구 ㅎㅎㅎ
Profile image
동그리 at 2013.12.31. 11:51
위로의 의미로 추천 드리고 갑니다ㅎㅎ
Profile image
또진 at 2013.12.31. 11:51
저도 위로추천 ㅎㅎ
Mc쓰는연구자 at 2013.12.31. 11:57
감사합니다 ㅠㅠ 따뜻하네요 맥클럽 ^^
황혼 at 2013.12.31. 11:52
저도 추천!!
Profile image
mahasean at 2013.12.31. 13:29
저도 추천 드립니다. ㅎㅎㅎ
Profile image
퍼스익스 at 2013.12.31. 13:52
저도 추천드려요~~ㅎㅎ
Profile image
또진 at 2013.12.31. 14:14
ㅇ아아아아아아....이 훈훈한 광경......ㅠ_ㅠ
Mc쓰는연구자 at 2013.12.31. 15:06
추운 겨울 훈훈해 집니다~~ ^^ 일일이 다 감사인사 못 드려서 죄송합니당~
Profile image
Google.Inc at 2013.12.31. 17:15
저도....놓쳐서...에효...ㅜ_ㅜ 다음에 또 하겠죠?!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