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상점 가서 둘러보니 사파리에서 했을시에 포인트 손실이 있을수도 있다는 말이 ㄷㄷㄷ

제대로 됐을까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황혼 at 2013.12.10. 11:52
구매는 제대로 될것같아요.. ㅠ
Profile image
예그리 at 2013.12.10. 12:36
확인해보니 제대로 구매 되셨어요^^ 사파리를 써도 정상적으로 구매되기는 하는데 간혹 안 될 때가 있어서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답니다. 개별 회원의 포인트 출입 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서 손실이 발생하면 회원분 사정만 듣고 환원시키기도 애매하고...^^;
Profile image
북극성 at 2013.12.10. 22:44
빠른 확인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담번에는 꼭! 크롬으로 살게요 ㅋ
Profile image
NerdyLego at 2013.12.10. 12:50
ㅜㅜ 그러네요 잘되셧으니 그래도 다행 ㅜㅜ 저는 항상 크롬으로 ㅜㅜ
트윌러스 at 2013.12.10. 19:00
ㅎㅎㅎㅎ 상품받구 즐거운 12월 보내세요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애플, iOS 11.3 예고 [2] 호일 18.01.24. 130 1
공지 에어팟 구매 했어요 ㅎㅎㅎ [2] file make**** 17.12.26. 137 0
공지 다이소 제품으로 맥북프로 거치대 만들기 [DIY] [3] 호일 17.12.26. 116 0
1239 오늘 중국 스타벅스에서 아이폰 5 케이스를 봤는데요 [14] file 무한도전 13.12.05. 2291 0
1238 추억의 윈엠프 0.98버전 (1997년) [1] file 황혼 13.12.05. 1794 0
1237 대륙의 성형수술 甲류.jpg [25] file 무한도전 13.12.05. 2055 0
1236 대륙의 노인학대 [29] file 황혼 13.12.05. 1775 0
1235 ㅋㅋㅋ 어제 글 쓰고나서 부터... [8] 황혼 13.12.05. 1334 0
1234 요즘 생각보다 날씨가 따스하네요 [11] 무한도전 13.12.04. 1445 0
1233 ㅋㅋ 저는 맥북을 사면... [11] file 황혼 13.12.04. 1373 0
1232 흐어엉~ 짜증나!! ㅠ [9] file 황혼 13.12.04. 1579 1
1231 경험치 랭킹에 큰 변화가 있었네요^^ [14] file 예그리 13.12.04. 1339 0
1230 이 좋았던걸 왜 모르고 [11] 하얀오리 13.12.04. 1574 0
1229 맥클럽사람들끼리 밴드 창설완료! 가입해주세요 [5] file 맥쭈 13.12.04. 1122 0
1228 와~ 근데 궁금한게... [4] 황혼 13.12.04. 1310 0
1227 뭐하냥~ [14] file 황혼 13.12.04. 1379 2
1226 저한테 업데이트란.. [1] 황혼 13.12.04. 1472 0
1225 오늘 날씨가 이상하게 덥네요 [2] 무한도전 13.12.03. 1265 0
1224 대륙의 번역 능력 ㅎㅎㅎ [24] file 무한도전 13.12.03. 1473 0
1223 반갑습니다. [9] 해글고달 13.12.03. 445 0
1222 iPad Air / iPad mini 2 셀룰러 버전 전파인증 통과 [4] file 호일❤ 13.12.03. 628 1
1221 붓캠에 윈도우 설치하고 나서... [11] file 황혼 13.12.03. 1275 0
1220 가입했어요! [9] 줭줭 13.12.03. 533 0